본문 바로가기

자유게시판

세계 10대 유령사진!? 두둥!

세계 10대 유령사진!? 두둥!

 

세계 10대 유령사진에 대해서 알고 계십니까!?

전 오늘 포스팅 키워드를 검색하다가 알게 되었는데..

작년에 서프라이즈라는 TV프로그램에서 방영되었다고 하더라구요..

저란놈이 워낙에 TV라는 것에 관심이 없는지라..

요런 재밌고 신기한 정보는 전혀 모르고 살았는데..

요새는 블로그란 것을 하다보니..

뒤늦게 나마 다양한 정보와 지식을 습득하는 것 같습니다.

 

그럼..

잡설은 이만 줄이고..

지금부터 세계 10대 유령사진에 대해서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세계 10대 유령사진

 

세계 10대 유령사진 1

영국 노퍽주의 한 저택에서 촬영된 사진 입니다.

이 곳은 원래 여자귀신이 출몰한다는 소문이 돌던 곳인데요..

그 때문인지 이 형체를 알 수 없는 물체가 유령사진으로 불리는게 아닐까 합니다.

 

 

세계 10대 유령사진 2

영국 슈롭셔 웹 시청에서 화재가 발생했을 때 나타난 소녀 유령의 모습 입니다.

사진 전문가에 의해서 조작된 사진이 아니라는 결론이 내려지면서 더욱 유명해진 사진 입니다.

 

 

세계 10대 유령사진 3 

조작된 사진으로 밝혀진 사진들 입니다만..

계속해서 위의 사진의 두 사람 유령을 목격했다는 사람들이 나타나면서..

두각되고 있는 유령사진 입니다.

 

 

세계 10대 유령사진 4

사진을 찍은 사람 뒤에 보이는 묘지를 자세히 보면..

중절모를 쓴 사람이 서 있습니다.

이 사진을 찍을 당시에는 사진 모델과 사진사 두 사람 밖에 없었다고 하는데..

묘지에 있는 저 중절모를 쓴 자는 정말 유령일까요..?

 

세계 10대 유령사진 5

사진을 보면 웃고있는 남자 뒷자석이 근엄한 모습의 사람이 보이는데...

바로 이 사람이 유령이라고 합니다.

 

 

세계 10대 유령사진 6 

위의 사진에 보이는 흔들의자의 주인이 사망 후 그의 귀신이 나타난다는 소문이 돌자..

한 사진작가가 카메라를 설치해 찍은 사진이라고 합니다..

제가 보기엔 모르겠는데...양복을 입은 외국 남성이 앉아 있다고 하는군요-_-;;

 

 

세계 10대 유령사진 7 

영국 공군의 단체 사진속에 찍힌 전사한 군인의 모습입니다.

세계 1차 대전 당시에 사망했다고 하는 군요..

 

세계 10대 유령사진 8 

한 여관의 침대에서 일어나는 소년 유령이라고 합니다..

제가 보기엔 소년인지 유령인지도 모르겠지만..

소문에 의하면 100여년전에 열차 사고로 사망한 소년의 유령이라고 하네요..

 

세계 10대 유령사진 9

교회의 수도사 유령이라고 합니다..

미술작품인 뭉크의 절규 같지 않나요?ㅋㅋ

 

세계 10대 유령사진 10

이 유령사진은 조작된 것으로 밝혀진 사진 입니다.

사진이 찍힌 장소는 햄프턴 법원으로..

많은 범죄자를 사형한 것으로 유명한 곳이기도 합니다.

 

지금까지 다영한 세계 10대 유령사진을 살펴봤습니다..

막상 작성하고 있지만 괜히 무섭기도 하고..

내가 이걸 왜하고 있나 하는 생각이 들기도 하는데..

그래도 시작을 했으니 끝을 봐야 한다는 생각에 어째어째 끝마치긴 했네요..ㅠ

혼자 사는데 잠은 어째 잘지...

심히 걱정이 됩니다..ㅠㅋㅋㅋ